작년 이맘때쯤 시험관 시술로 기쁜 소식을 접하고 무사히 올 8월 출산하여 이제 곧 아기가 100일을 맞이합니다.
조정현 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타 병원에서 몇 차례 시도하였는데 그 과정들이 너무 버겁고 힘들어서 포기하다 지인 소개로 조정현원장님께 다시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원장님의 따뜻한 응원과 기도, 세심하고 전문적인 진료와 시술이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또한 간호사분들도 진심으로 배려해주시고 마음써 주셔서 마음시리지 않고 안정되고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였는지 타병원에서 여러번 시도했는데도 잘 되지 않았는데 그 때보다도 늦은 나이였지만 한번에 임신에 성공하였습니다.
또 임신 후에도 세심하고 전문적인 검사와 진료로 건강하게 아기를 출산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주셨습니다.
출산과정또한 잘 할 수 있게 지역병원에 좋은 선생님을 소개해주세고 연락도 직접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인식원장님께 진료받으며 늦은 나이임에도 자연분만으로 순산 했습니다^^ 소개해주신 원장님도 좋으셔서 출산도 편안히 할 수 있었어요.
우리 이쁜 아기를 만날 수 있게 좋은 병원과 의료진들을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 경험을 들어 주변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께 열심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원장님과 병원 의료진들 모두에게 힘과 건강을 허락하셔서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