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상단이미지

기쁜소식나누기

H > 사랑아이 소식 > 기쁜소식나누기
  • 양○○
    2018-04-25

    조정현 원장님 정말 감사드려요

    조정현 원장님 안녕하셨어요?

    길고도 내내 불안했던 임신 기간을 잘 보내고 지난주에 아기 건강하게 출산했어요. 마지막 진료볼때 출산하면 소식 전해달라는 따뜻한 말씀이 기억에 남아 글 남겨요.

    보기 드문 자궁기형으로 다른 병원에서 상처를 받았는데 조정현 원장님께서는 부정적인 말씀보다 긍정적으로 말씀해주셔서 믿고 의지하게 되더라구요.

    결혼 5년만에 어렵게 쌍둥이 임신해서 기뻐했는데 한 아이가 심정지로 유산되었을때 병원에 연락드렸는데 진료시간도 아니신데 진료도 봐주신 것도 위로가 많이 되었어요.

    이벤트가 많았던 임신 초기에 걱정된 마음에 이것저것 질문드렸을때 제게 걱정이 너무 많다며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말라고 하신것도 임신 내내 많이 도움이 됐었어요^^

    사랑아이 졸업할때 출산병원 원장님께 직접 전화도 해주시고 신경써주신 덕분인지 자궁기형으로 인한 조산의 위험없이 출산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냈어요. 자궁이 작은 탓인지 역아로 수술해서 다른 아기보다 조금 작지만 건강한 아들 만났어요. 항상 조산할까봐 마음 졸였는데 38주까지 꽉 채워서 2.68로 낳은 아이가 제 옆에 있다는게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고 매일매일이 감사해요. 

    저희 부부가 이 귀한 아들을 만나게 해주신 조정현 원장님과 이쁜 간호사선생님 항상 감사한 마음 갖고 살게요^^

    혹시 둘째 갖게되면 또 찾아뵐게요. 그때까지 건강하시고 안녕히 계세요.

    이쁜데 마음씨까지 착한 간호사님 정말 감사했어요. 선생님덕분에 편하게 병원 잘 다녔던 것 같아요. 임신 수치 알려주시던 선생님 목소리는 평생 못잊을것 같아요. 

    (조리원에서 핸드폰으로 쓰느라 글이 매끄럽지 않은데 제 마음 다 아시죠?^^)